26살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투표도 열심히하고그랏는뎀ㅋㅋㅋㅋㅋ
내 젊음이 이러케나 빨리지나갓구나 ㅋㅋㅋㅋ
ioi분들도 완전 어른이됫네여 ㅋㅋㅋㅋㅋ
나는 지금 아들둘의아빠가됫구나 ㅋㅋㅋㅋㅋ
노래말많던데 좋네요~~
다음검색
26살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투표도 열심히하고그랏는뎀ㅋㅋㅋㅋㅋ
내 젊음이 이러케나 빨리지나갓구나 ㅋㅋㅋㅋ
ioi분들도 완전 어른이됫네여 ㅋㅋㅋㅋㅋ
나는 지금 아들둘의아빠가됫구나 ㅋㅋㅋㅋㅋ
노래말많던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