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존잼이네요 ㅋㅋㅋ 작성자Reze 레제|작성시간26.05.26|조회수2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라마가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웃겨서 인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5.26 밥해주셈 답댓글 작성자Reze 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잘못들었습니다?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 | 작성시간 26.05.26 진짜 ㅈㄴ웃김ㅋㅋ 육즙 터지는거 씹ㅋㅋ도둑이야 소리지를때 ㅁㅊㅋㅋㅋ 답댓글 작성자Reze 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배우들이야 뭐 돈받고 일하는거라지만 중견급(?) 배우들이 그런 연기하니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