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니스 별기대안했는데 미쳤음

작성자일이가있네|작성시간26.05.26|조회수536 목록 댓글 18




갠적으로 파리보다 훨씬 좋네요
프랑스 오시면 니스꼭들리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이가있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겁나살벌해요 2인기준 밥한끼에 기본 10-20임
  • 답댓글 작성자민초핑 | 작성시간 26.05.26 일이가있네 어우쉣...역시나네요 ㅠ 진짜.원기옥 모아서 가야할듯요 전 ㅋㅋㅋ 부럽습니다!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5.26 니스통 주라고 니스통!!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5.26 불란서에서 니스가 제에에에에일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근교인 에제 꼭 가보세요 미쳤음 진짜
  • 작성자버밍타이거 | 작성시간 26.05.27 니스 10년 전에 테러나고나서 한달 뒤에 갔었는데..고요하니 좋았어요 ㅎ 그땐 추모 꽃다발 엄청 많았는데 보고 넘 슬펐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