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오늘은 못참겠다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5.26|조회수197 목록 댓글 2

비가 콸콸오는것도아니고 습하기만 드립다 습하고 온도는 높아서 창문열면 더 불쾌함

 

컴퓨터를 몬하겠음 에어컨 개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5.26 진짜이거 에어컨없이 컴키는사람은 인내심ㅇㅈ임
  • 답댓글 작성자多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게다가 붉은사막같은거하면 진짜 찜통됨 에바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