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늘은 못참겠다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5.26|조회수1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콸콸오는것도아니고 습하기만 드립다 습하고 온도는 높아서 창문열면 더 불쾌함 컴퓨터를 몬하겠음 에어컨 개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5.26 진짜이거 에어컨없이 컴키는사람은 인내심ㅇㅈ임 답댓글 작성자多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게다가 붉은사막같은거하면 진짜 찜통됨 에바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