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이어트 하느라 헬스장 몇개월 좀 나가봤다고 ㅋㅋㅋ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5.26|조회수638 목록 댓글 10

신행 다녀오느라 3주정도 운동 쉬었는데 문득 스미스 스쿼트 너무 하고싶음;;;;;
짧은 사이에 머신이랑 정들었나봐요 어머 나 어떡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DK LUCID 헐 우째요 마이 아프신가요? 걸을 순 있나여?
  • 답댓글 작성자DK LUCID | 작성시간 26.05.26 김따뜻 무릎 부어가지고 주사맞았어유 ㅋㅋㅋ 원래 안좋던데인데 뛰다가 삐끗했나봄 절뚝거리다 오늘부터 걸어짐ㅅㅅ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DK LUCID 하 주사 진짜 아팟겠어요 걍 피뽑는것도 빡센디 ㅜㅠ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5.26 그래서 갈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낼 저녁 야근올린거 째고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