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직3일차) 이직했는데 구내식당 밥이 너무 잘 나와요

작성자에렌 예거|작성시간26.05.28|조회수790 목록 댓글 35

그냥 너무 행복하다 진짜...
밥이 맛있으니까 회사 다닐 맛나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렌 예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ㄷㄷㄷ진짜 물리치료 잘하겠는디
  •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5.28 간호사신가요 ㄷㄷ 왤케잘나옴
  •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5.29 캬ㅑㅕㅑㅑ
  • 작성자알콜중독자 | 작성시간 26.05.29 줫나부럽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