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3일차) 이직했는데 구내식당 밥이 너무 잘 나와요 작성자에렌 예거|작성시간26.05.28|조회수790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너무 행복하다 진짜...밥이 맛있으니까 회사 다닐 맛나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에렌 예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ㄷㄷㄷ진짜 물리치료 잘하겠는디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5.28 간호사신가요 ㄷㄷ 왤케잘나옴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5.29 캬ㅑㅕㅑㅑ 작성자알콜중독자 | 작성시간 26.05.29 줫나부럽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