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머니가 심장이 안뛰어서 시술들어가셨데요

작성자연비니|작성시간26.06.02|조회수1,402 목록 댓글 38

저 어떻게해요 미쳐버릴거같은데
지병도 없으시고 종합검진 받으라고했을때도 별 이상없는거 봤는데

왜 시발 갑자기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어요
엄마 폰 메모에 이런게 있는데 모르는뭔가 있었던건지 뭔지 돌아버릴거같아요

진짜 안되는데 진짜 아직 안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내깅 | 작성시간 26.06.02 건강한 모습으로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시린눈물 | 작성시간 26.06.02 괜찮아지실거에요!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02 아무 일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일광이 | 작성시간 26.06.02 아무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쾌차하시길
  •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02 괜찮으실 겁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