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만에 여자랑 1:1로 만나는데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02|조회수1,058 목록 댓글 65

소개팅은 아니구 친구의 친구로 만났는데
친구가 저 관심있다고해서 한번 만나보라구 함

글애서 저도 ㅇㅋ하고 담주 일욜에 만나기로함
이렇게 소개팅 비스무리하게 만나는건 첨인부기 ㅋㅋㅋ

첫식당은 무난허게 분위기 좋은 양식집 고름
항상 자만추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관계로만 연애하다 일케 각잡고 만나려니 떨리는 부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님 계산담당 해주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02
  •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2 ㅁㅊ 왜 저는 소개안시켜주셈 너무한거아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또 뭐예요?!??? 뭔대여 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2 코쵸우 시노부 그냥 저도 궁금해서 그런건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