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2
일단 사본다
-
작성자천국의아이들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좋나..?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2
리뷰가 다 별점 5점인데 왜케 작위적인 느낌이지.. 사진도 꼭 5장 이상 비슷한 구성으로 올라와있고
국산이라 하는데 인증받은 사항도 없고..
아무리 싸다고 해도 잘 알아보고 사셔유들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2
인덕션 안되면 못쓰는..
-
작성자서자자동차
|
작성시간
26.06.02
인덕션이 안되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