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기는 말인데 주식 딸깍으로 돈 버니 현실 감각이 사라지는 것 같아요.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작성시간26.06.02|조회수876 목록 댓글 42

이직하고 진짜 열심히 특근 뛰고 주말 명절 공휴일 다 반납하고
남은 시간에는 직무 공부하면서 미래를 그렸는데

주식 시작하고 딸깍으로 몇 달치 월급을 너무 손 쉽게 벌어버리니
나 왜 열심히 사려고했지?
적당히 시드 버는 정도로만 일하면 될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들 이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02 지금 상승장이 얼마나 무서운건지 모르셔서..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2 하락하면 연봉이 며칠만에 사라질떄도 있습니다ㅋㅋㅋㅋ
  •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02 와우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02 딸깍이요..?
  • 작성자Kingswag | 작성시간 26.06.03 지금 장은 수십년 후에도 회자될만한 그런 장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한푼도 못먹고 손빨며 보고만 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