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 진짜 열심히 특근 뛰고 주말 명절 공휴일 다 반납하고
남은 시간에는 직무 공부하면서 미래를 그렸는데
주식 시작하고 딸깍으로 몇 달치 월급을 너무 손 쉽게 벌어버리니
나 왜 열심히 사려고했지?
적당히 시드 버는 정도로만 일하면 될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들 이러시나요?
다음검색
이직하고 진짜 열심히 특근 뛰고 주말 명절 공휴일 다 반납하고
남은 시간에는 직무 공부하면서 미래를 그렸는데
주식 시작하고 딸깍으로 몇 달치 월급을 너무 손 쉽게 벌어버리니
나 왜 열심히 사려고했지?
적당히 시드 버는 정도로만 일하면 될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들 이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