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친구 목걸이 사주려고 하는데

작성자Just Do It|작성시간26.06.02|조회수419 목록 댓글 25

애초에 반지는 싫어하고

목걸이가 무난무난 한 거 같은데

지난 생일 때 선물 죽어도 안 받겠다고 해서

이번 가을ㅇㅔ 본격적으로 결혼 절차 밟을 때

사주려고 하는데 무난무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02 와 남자친구는 안구하시나요?!!!! 데헷 큥
  • 답댓글 작성자Just Do 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남친한텐 제가 받을거임!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02 오빵~
  • 답댓글 작성자Just Do 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FORHIM | 작성시간 26.06.02 사고 싶은 디자인으로 골라서 주시는게 나을지도m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