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목걸이 사주려고 하는데 작성자Just Do It|작성시간26.06.02|조회수41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반지는 싫어하고목걸이가 무난무난 한 거 같은데지난 생일 때 선물 죽어도 안 받겠다고 해서이번 가을ㅇㅔ 본격적으로 결혼 절차 밟을 때사주려고 하는데 무난무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02 와 남자친구는 안구하시나요?!!!! 데헷 큥 답댓글 작성자Just Do 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남친한텐 제가 받을거임!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02 오빵~ 답댓글 작성자Just Do 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이미지 확대 작성자FORHIM | 작성시간 26.06.02 사고 싶은 디자인으로 골라서 주시는게 나을지도m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