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최대 업적 변호사소개팅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02|조회수649 목록 댓글 25

진짜 세상에 왜이리 도 라 이 들이 많은건지
그냥 공부나 쳐 할것이지

4년전? 간호조무사 자격증도 없고
특별한 면허도 없고 직장도 없는디
근데 왜 변호사 소개팅이 들어왔을까.
같은 나쁜말은 하면 안되겠죠.

인생 최대 업적이 그냥 변호사 소개팅 들어왔는데
뻥 찬거???
진짜 힘드네.

아 물론 부럽긴해요.
소개팅 상대가 변호사인 것 보다
걍 소개팅이 들어온다는 것.
사실 이 사람 나이면 소개팅이 아니라 맞선이긴한데

아 그냥 힘들어 죽겠나봐요
왜 이딴 저급 하급 그냥 아ㅏㅏㅏ이런거 걍
넘기는데 왜케 짱나죠?????
아.....

참고로 저 배 안고픕니다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음
근데 화남
그냥 저 사람이 입만 열면 변호사 소개팅 어쩌고 하는게
개 짜 증 나 요

아...짜증나..
아.....
아...짜ㅏ증..
잘 되기라도 한거면 이해라도 하지
하...ㅆ..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2 그 사람이 결혼해준댔어...? ㄱㄱ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이미 더 심한 말 4년 전부터 계속 하는 중.
    커리어하이 우리 아빠뻘 변호사 소개? yo드랍 더 빝 이러는데도 안고쳐짐
    지금은 남찡구가 있는데도 구구절절..하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2 왕술찌 엥 남친 있는데 그래여???
    그러면 그러게 ㅠㅠ
    네 남친분도 가정적인 교사 와이프 만나셨으면 더 행복하셨을 텐데 ㅠㅠ
    ㄱㄱ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피카츄가 빚갚쥬 그냥 "어? 변호사 안만나고 지금 만나는 남친은 누구? 어디 기업운영하시낭?" 하고 말았었음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2 왕술찌 ???: 재벌 3세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