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스키 한 병 삼...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02|조회수557 목록 댓글 23

최애 증류소의 오피셜 코어레인지 고숙성

아란18년

한병 있는거 다 먹어가서 급하게 한병 삼

행사랑 지역화폐 인센티브 먹이니까 33만원대에 겟함

ㅅㅅㅅ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존맛!!
  • 작성자시대인재 | 작성시간 26.06.02 아란 마렵네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란존맛
  • 작성자박소슴 | 작성시간 26.06.02 오 아란 한반도 안먹어봤눈데 버번캐스크 숙성인가여?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뇨 제품마다 달라요 요건 셰리랑 버번캐랑 섞은걸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