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본 국내영화 3개중 최악의 영화(기록용) 작성자이경영|작성시간26.06.02|조회수3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치지않아리바운드군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컷왕 | 작성시간 26.06.02 디워는 안보셨나봐요? 답댓글 작성자이경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그것은 안봤습니다 ㅋㅋㅋ 본것만 기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