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하신분 교정한거 입안쪽에 닿이는거 어케 버텨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02|조회수23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이 아픈거 떠나서 이게 제일 신경쓰임음식 먹을때도 자꾸 닿아서 아픈데 점점 부어서 그냥 평소에도 닿게되어서 계속 아픔 ㅠㅠ교정 괜히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LUCY 저도 안쪽 어금니 여기가 문제임 뭘 먹질 못하겟네여 작성자강유연 | 작성시간 26.06.03 안쪽에 뭐가닿아요???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참아야함.. 작성자신세계의 신 | 작성시간 26.06.03 치과가서 그거 말하세영철사 다듬어줌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03 안에 닿아버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