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카톡 이 기능 알고계셨나요 ㄷㄷ 작성자먀몸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생일이었는데 12시 지나니까어제 ‘선물하려던’ 친구 목록 뜨는데이거 알고계셨나여 ㄷㄷㄷ선물하기 잘못 누르면 기냥 걸려버리는겨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니까요 왜안주심?!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3 먀몸미 ㄹㅇ 왜 안주심..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주를 줄게 님은 저 왜 선물 안주심!!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3 먀몸미 저의 존재가 선물임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주를 줄게 우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