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방송 개늑시 보는데 레전드네요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03|조회수5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감당도 못하는데 왜 키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그 약간 아프신것같은분 편 보심? 답댓글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가장 최근거..? 뭐 삐죽인지 키우는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왜옹 약간..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으신것같은.. ㅜㅜ강형욱훈련사님도 약간 다르다고 느낀건지 다른편처럼 화내거나 그러지 않고 애 타이르듯이 설명해주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