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소티논 드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텃취|작성시간26.06.03|조회수248 목록 댓글 14

여드름 땜에 먹을 까 고민인데 부작용 실제로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03 보습만 잘해주면 부작용 딱히없음
  •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03 스킨,로션,입술보호제 잘 발라주시면 됨 사람마다 건조함도 케바케임 무조건 식후 섭취!
  • 답댓글 작성자텃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만약에 부작용 세게 올것 같으면 바로 안먹어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03 텃취 넵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텃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食客 감삼다 부작용으로 소문 많길래 걱정했는데 일단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