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땜에 먹을 까 고민인데 부작용 실제로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03 보습만 잘해주면 부작용 딱히없음
-
작성자食客 작성시간 26.06.03 스킨,로션,입술보호제 잘 발라주시면 됨 사람마다 건조함도 케바케임 무조건 식후 섭취!
-
답댓글 작성자텃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만약에 부작용 세게 올것 같으면 바로 안먹어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食客 작성시간 26.06.03 텃취 넵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텃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食客 감삼다 부작용으로 소문 많길래 걱정했는데 일단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