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
안에서 밖을 못나감 이런경우 처음 겪어봐서 멘탈 패닉옴..
부랴부랴
도어락 회사 as 전화하려니 전화 안 받음
24시간 이라며...ㅜㅜ
사설업체 인터넷 다 전화해서 문개방 + 출장비 도어락 교체 해서 15만원에 퉁 쳤네요
싸구려 같긴한데 싸게 함..
진심 집에 갇힐뻔 밤셈하고 일나갑니다 ㅜㅜ
하 인생
다음검색
어제밤
안에서 밖을 못나감 이런경우 처음 겪어봐서 멘탈 패닉옴..
부랴부랴
도어락 회사 as 전화하려니 전화 안 받음
24시간 이라며...ㅜㅜ
사설업체 인터넷 다 전화해서 문개방 + 출장비 도어락 교체 해서 15만원에 퉁 쳤네요
싸구려 같긴한데 싸게 함..
진심 집에 갇힐뻔 밤셈하고 일나갑니다 ㅜㅜ
하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