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어락 고장나서 못나갈뻔

작성자블랙야크|작성시간26.06.03|조회수96 목록 댓글 1

어제밤

안에서 밖을 못나감 이런경우 처음 겪어봐서 멘탈 패닉옴..

부랴부랴

도어락 회사 as 전화하려니 전화 안 받음

24시간 이라며...ㅜㅜ

사설업체 인터넷 다 전화해서 문개방 + 출장비 도어락 교체 해서 15만원에 퉁 쳤네요
싸구려 같긴한데 싸게 함..


진심 집에 갇힐뻔 밤셈하고 일나갑니다 ㅜㅜ

하 인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3 아이고 밤셈 이라니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