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탁서들에게 부탁이 있다.. 작성자퍼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14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를선거일에 묻힌 찐따라 불러주지 않겠나..?다들 투표는 잊지 말아줬으면 한다..그럼이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nfold | 작성시간 26.06.03 생일 ㅊㅊㅊ 작성자수이태 | 작성시간 26.06.03 권리 행사하러 가겠읍니다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03 뭐래 선거일에 묻힌 찐따가 ㅡㅡ무튼 생일은 축하하고🎉 작성자뒷뜰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생일이라 나라가 쉬게 해주다니 ㄷㄷ 축하축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