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많으니까 2번에 나눠서 하는대 1차 투표하고 2차 해야하니까 투표했다고 왜 또해야하냐고 따지는 사람
교육감 뽑는대 왜 정당표시가 없냐고 따지는 사람(그럼 누구뽑아야 하냐고 선거 사무원한테 물어봄)
기표소 안에 물건 두고 가는사람 등등
다음검색
투표용지 많으니까 2번에 나눠서 하는대 1차 투표하고 2차 해야하니까 투표했다고 왜 또해야하냐고 따지는 사람
교육감 뽑는대 왜 정당표시가 없냐고 따지는 사람(그럼 누구뽑아야 하냐고 선거 사무원한테 물어봄)
기표소 안에 물건 두고 가는사람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