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거 참관인 하고 있는대 생각없는 사람들이 되게 많음

작성자파울라너|작성시간26.06.03|조회수927 목록 댓글 8

투표용지 많으니까 2번에 나눠서 하는대 1차 투표하고 2차 해야하니까 투표했다고 왜 또해야하냐고 따지는 사람

교육감 뽑는대 왜 정당표시가 없냐고 따지는 사람(그럼 누구뽑아야 하냐고 선거 사무원한테 물어봄)

기표소 안에 물건 두고 가는사람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03 다같은 ㅎㅍ ㅎㅎ
  • 작성자닭꼬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6.03 거를게없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03 어지럽네 ㅋㅋ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같은 한 표인게 ㄹㅈ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