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에 라면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3|조회수28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엄마가 김밥 싸서 라면 끓였는데중간에 잠깐 화장실 가느라 살짝 불어버림...그래도 맛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면박사 ㄷ ㄷ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김밥이라 라면을 안끓일수 없었어요ㅋㅋ 작성자관자구이 | 작성시간 26.06.03 라면엔 익은김치죠ㅡㅡ 작성자플로리안 비르츠 | 작성시간 26.06.03 줜마탱 ㄷㄷ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3 ㅗㅜ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