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밥에 라면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3|조회수282 목록 댓글 13


아침부터 엄마가 김밥 싸서 라면 끓였는데

중간에 잠깐 화장실 가느라 살짝 불어버림...

그래도 맛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면박사 ㄷ ㄷ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김밥이라 라면을 안끓일수 없었어요ㅋㅋ
  • 작성자관자구이 | 작성시간 26.06.03 라면엔 익은김치죠ㅡㅡ
  • 작성자플로리안 비르츠 | 작성시간 26.06.03 줜마탱 ㄷㄷ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3 ㅗㅜ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