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러닝화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차를맨|작성시간26.06.03|조회수126 목록 댓글 8

요즘 살 빼려고 달리기를 시작했는데요
현재 과체중에 발볼이 넓어서 아식스 젤님버스 4e 쓰고 있습니다

천천히 달릴 땐 정말 편하고 좋은데 속도가 좀 올라가면 발목이 휘청거려서 통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속도용으로 러닝화를 하나 더 구입하고 싶은데 쿠션폼이 오래가고 푹신하면서도 발목을 잘 잡아줄 수 있는 신발이 어떤 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3 러너스루프?
  • 답댓글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3 왈왈컹컹 아아 맞다 그거요!!급생각이안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차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전소민 오 감사합니다! 참고해보겠습니다
  • 작성자heon | 작성시간 26.06.03 발목이 불안정하시면 안정화를 쓰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쿠션화 쓰실 상황이 아닌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차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젤카야노 같은걸 알아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