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음하고 목말라서 컵에잇는거 마셧는데 작성자냉탕온탕|작성시간26.06.03|조회수2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주네 시발구웨에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썽 | 작성시간 26.06.03 해장술 오히려 좋아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3 술이 술을 부른다는게 그런의미였나...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3 해장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