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켓몬카드 사기 정말 힘드네요ㅋㅋ 작성자붉은벛꽃|작성시간26.06.03|조회수1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딜가도 다 매진;;;알아보니 용산에서 밤 새고 오프런한다고...포켓몬 진짜 엄청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쥐쥬레갠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5년전부터 포켓몬 카드 모으고 있었는데 이렇게 힘든적 처음이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