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포켓몬카드 사기 정말 힘드네요ㅋㅋ

작성자붉은벛꽃|작성시간26.06.03|조회수162 목록 댓글 1

어딜가도 다 매진;;;

알아보니 용산에서 밤 새고 오프런한다고...

포켓몬 진짜 엄청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쥬레갠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5년전부터 포켓몬 카드 모으고 있었는데 이렇게 힘든적 처음이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