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1년에 한번은 해야하지않나? 작성자엉망진짜|작성시간26.06.03|조회수30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래도 더 자주해야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03 7장을 한번에할게아니라 매달한명씩뽑아야됨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3 국회로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개시끄러운고막테러선거유세차량365일가동 작성자SoWhat? | 작성시간 26.06.03 동사무소 직원들 죽는 소리가...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3 3달에 한번씩해야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