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지 원래 접는거 아님?

작성자Chit|작성시간26.06.03|조회수512 목록 댓글 13

접는걸로 기억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렇군요 앞분들이 그냥 넣길래 저도 걍넣음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3 전 걍 접었음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3 한번만 접으라길래 접어서 넣음
  • 작성자좋은주식찾기연구소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안접고 넣음 다른곳에 인주 묻을까봐
  •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03 접으라고 안내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