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 원래 접는거 아님? 작성자Chit|작성시간26.06.03|조회수51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접는걸로 기억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렇군요 앞분들이 그냥 넣길래 저도 걍넣음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3 전 걍 접었음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3 한번만 접으라길래 접어서 넣음 작성자좋은주식찾기연구소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안접고 넣음 다른곳에 인주 묻을까봐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03 접으라고 안내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