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투표장소가 너무 가까운거도 문제다 작성자송창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3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까우니까 가기 귀찮음 뭔지 알죠그냥 사전투표할걸 오해하진 마십셔 투표하고 오는 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03 사는 아파트에 투표장소 생기면 계속미룸 ㅋㅋ 점심먹고가야지 3시쯤가야지 마지막에가야지ㅋㅋ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우우우~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03 우우우우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3 우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