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투표장소가 너무 가까운거도 문제다

작성자송창식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399 목록 댓글 4

가까우니까 가기 귀찮음 뭔지 알죠

그냥 사전투표할걸

 

 

 

오해하진 마십셔 투표하고 오는 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03 사는 아파트에 투표장소 생기면 계속미룸 ㅋㅋ 점심먹고가야지 3시쯤가야지 마지막에가야지ㅋㅋ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우우우~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03 우우우우
  •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3 우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