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하러 가서 사무원들한테 정치욕하는 사람들 많은가봄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03|조회수358 목록 댓글 8

어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3 SYSTEM 99 아시겠죠?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사는 지역은 어르신들말고 늙은이들은 진짜 투표 못하게 막았으면...
  • 작성자한발늦는사람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3 아휴
  • 작성자도마도보끔 | 작성시간 26.06.03 투표사무원은 알바인데 왜 정치욕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