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러 가서 사무원들한테 정치욕하는 사람들 많은가봄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03|조회수35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3 SYSTEM 99 아시겠죠?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사는 지역은 어르신들말고 늙은이들은 진짜 투표 못하게 막았으면... 작성자한발늦는사람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3 아휴 작성자도마도보끔 | 작성시간 26.06.03 투표사무원은 알바인데 왜 정치욕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