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무 통화 15분 채워야하는데 어디다 걸지 작성자정채연|작성시간26.06.03|조회수41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침 홈페이지로 해결 가능한 문제가 있는데 굳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해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채훈 | 작성시간 26.06.03 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말하기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굿 아이디어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03 여론조사하는곳에 역으로 전화 걸죠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예전에 했는데 안받더라고요 작성자되나 | 작성시간 26.06.03 797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