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근데 먼투표할게많다고 1,2차 나눠서 하고그럼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4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일동안 투표하고 2일쉬면되지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03 그럼 너무 빠듯하잖아요 월,금 해야죠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화 목도 좋다고 봐요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고 일하죠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