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근데 먼투표할게많다고 1,2차 나눠서 하고그럼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411 목록 댓글 4

2일동안 투표하고 2일쉬면되지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03 그럼 너무 빠듯하잖아요 월,금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화 목도 좋다고 봐요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고 일하죠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