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킹어컨 켜기전에 시레기 청소부터 ㄱㄱ

작성자Hosimati_Suisei|작성시간26.06.03|조회수219 목록 댓글 10

도저히 더워서 안되겠음....

 

시레기 큰먼지 털고 붓으로 먼지 좀 털고

 

제트팬으로 역으로 먼지좀 밀어냄...

 

으.. .먼지 한가득 먹고 시원허이 쉬어야것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3 시레기 국 존맛
  •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시레기 해장국 땡김
  • 작성자무낭무낭내인생 | 작성시간 26.06.03 이미 한달전부터 가동중.:
  •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한달전은 어떻게 버텼는데 지금은 어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