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킹어컨 켜기전에 시레기 청소부터 ㄱㄱ 작성자Hosimati_Suisei|작성시간26.06.03|조회수21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저히 더워서 안되겠음.... 시레기 큰먼지 털고 붓으로 먼지 좀 털고 제트팬으로 역으로 먼지좀 밀어냄... 으.. .먼지 한가득 먹고 시원허이 쉬어야것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3 시레기 국 존맛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시레기 해장국 땡김 작성자무낭무낭내인생 | 작성시간 26.06.03 이미 한달전부터 가동중.: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한달전은 어떻게 버텼는데 지금은 어려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