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에 사람왤케없죠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기가 없네 ㄷㄷ 텅텅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3 더운것도 한몫할듯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오픈런부기 ㄷㄷ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했부기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3 아침에 갔는데 줄 10분정도 선듯 작성자라프산두 | 작성시간 26.06.03 저20분 기다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