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소에 사람왤케없죠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 목록 댓글 5

대기가 없네 ㄷㄷ 텅텅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3 더운것도 한몫할듯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오픈런부기 ㄷㄷ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했부기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3 아침에 갔는데 줄 10분정도 선듯
  • 작성자라프산두 | 작성시간 26.06.03 저20분 기다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