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마지막 날에 제가 오랫동안 살았던 동네에서 투표했습니다.
손에 투표 도장을 깜빡하고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디 보이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
날씨가 좋아서 동네 산책도 하고 좋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작성시간 26.06.03 단디 보이소 산책 너모좋죠! 휴일의 여유를 만끽하셨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단디 보이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먀몸미 네, 휴일을 잘 즐겼습니다. 😊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시간 26.06.03 최고
-
답댓글 작성자단디 보이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