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강선, 수인분당선에 존잘, 존예들이 많네여;

작성자구도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278 목록 댓글 8

 

 

 

맨날 서울 지하철 2,7호선에선 잘 못봤는데

 

 

친구집 갈려면 수인분당선, 경강선을 타야 하는데

 

 

탈때마다 유독 존잘, 존예들이 많은 느낌임

 

 

특히 존예들이 많은거 같은거 같음;

 

 

친구집 자주 놀러가야겟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3 수인분당에 가끔 천외천분들 등장함
  • 작성자인사계장 | 작성시간 26.06.03 저 보셨나요?
  •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03 왜 난 못봤지...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3 ㅎㅇ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수인분당선 자주 이용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