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강선, 수인분당선에 존잘, 존예들이 많네여; 작성자구도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27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서울 지하철 2,7호선에선 잘 못봤는데 친구집 갈려면 수인분당선, 경강선을 타야 하는데 탈때마다 유독 존잘, 존예들이 많은 느낌임 특히 존예들이 많은거 같은거 같음; 친구집 자주 놀러가야겟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3 수인분당에 가끔 천외천분들 등장함 작성자인사계장 | 작성시간 26.06.03 저 보셨나요?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03 왜 난 못봤지...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3 ㅎㅇ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수인분당선 자주 이용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