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회사 월급 때문에 충격인데

작성자생생정보통탁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615 목록 댓글 14

제가 개인사업자라 월급을 안 받아봤는데

친구들 월급 얘기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예를 들어 1월 1일 입사하고 매월 20일이 월급날이면

1월에는 사실상 20일 밖에 일을 안 했지만

1달치 월급(1월 1일~1월 31일)

을 1월 20일에 준다네요 이게 맞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도 그래서 이번에 5월 말에 휴직했는데 5월 월급 줄어서 놀랐음 ㅋㅋㅋ
  •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03 좋은회사는 한 20일 25일쯤주고..
    적당한 회사는 말일에주고..
    우리회사같은 좋소는 익월 10일에 줌니다... 친구분들이 좋은회사들 다니시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Xero | 작성시간 26.06.03 그러면 첫달은 월급이없나요?
    저는 첫달에 월급 분명 받았는데
    이번달에 야근하거나 특근한 수당은 다음달에 들어와요 체계가 뭔지 모르겠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03 Xero 넹 저는 12일인가 13일에 입사했는데 다음달 10일에 첫월급 받았어요...
  •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03 대기업이나 복지좋아서 그럼
    중견중소는 대부분없고
    당월 1일~말일 급여를 익월10일 15일에 지급이라 1일날 입사했으면 익월 월급날까지 존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