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사업자라 월급을 안 받아봤는데
친구들 월급 얘기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예를 들어 1월 1일 입사하고 매월 20일이 월급날이면
1월에는 사실상 20일 밖에 일을 안 했지만
1달치 월급(1월 1일~1월 31일)
을 1월 20일에 준다네요 이게 맞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시간 26.06.03 저희도 그래서 이번에 5월 말에 휴직했는데 5월 월급 줄어서 놀랐음 ㅋㅋㅋ
-
작성자우보법 작성시간 26.06.03 좋은회사는 한 20일 25일쯤주고..
적당한 회사는 말일에주고..
우리회사같은 좋소는 익월 10일에 줌니다... 친구분들이 좋은회사들 다니시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Xero 작성시간 26.06.03 그러면 첫달은 월급이없나요?
저는 첫달에 월급 분명 받았는데
이번달에 야근하거나 특근한 수당은 다음달에 들어와요 체계가 뭔지 모르겠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우보법 작성시간 26.06.03 Xero 넹 저는 12일인가 13일에 입사했는데 다음달 10일에 첫월급 받았어요...
-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03 대기업이나 복지좋아서 그럼
중견중소는 대부분없고
당월 1일~말일 급여를 익월10일 15일에 지급이라 1일날 입사했으면 익월 월급날까지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