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했다가 퇴근길에 해야지~~ 하고 퇴근길에 집근처 초등학교 가서 하려니깐
"여기 아니세요, 다른곳으로 가세요"라고 해서
힝... 하고 거기로 가서 하고 왔네요 ㅋㅋㅋ
분명히 예전에 선거 알바도 해봤는데 전혀 깜빡하고 있었음ㅋㅋㅋ
거기에 이번에 투표용지 많다고 하길래 도대체 몇장이길래,,,,,
하고 갔는데 3장만 줘서 "우리동네는 별로 없나보네??"
하고 돌아가니 투표 한번 더 해야된다고 해서 4장 더 투표 하고 왔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전에 선거는 복지센터가서 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장소여서 또 잘못 갈 뻔 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