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 완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236 목록 댓글 4

출근 했다가 퇴근길에 해야지~~ 하고 퇴근길에 집근처 초등학교 가서 하려니깐

"여기 아니세요, 다른곳으로 가세요"라고 해서

힝... 하고 거기로 가서 하고 왔네요 ㅋㅋㅋ

 

분명히 예전에 선거 알바도 해봤는데 전혀 깜빡하고 있었음ㅋㅋㅋ

 

거기에 이번에 투표용지 많다고 하길래 도대체 몇장이길래,,,,,

하고 갔는데 3장만 줘서 "우리동네는 별로 없나보네??"

하고 돌아가니 투표 한번 더 해야된다고 해서 4장 더 투표 하고 왔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전에 선거는 복지센터가서 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장소여서 또 잘못 갈 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03 망곰이 용지는ㅇㅓ디서 얻나요..??ㅜㅠ
  • 답댓글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https://m.blog.naver.com/yurangcorp/224298971161?view=img_2

    이거 프린트해서 갔어요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3 굿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커얍네요 ㅋㅋㅋ
    나도 다음 선거땐 용지 챙겨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