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환율 보셈ㅋㅋ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789 목록 댓글 14

장난처럼 말했는데
진짜 얼마 안남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03 물가 이미 박살이라 ㅋㅋㅋ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03 뭐가 얼마 안남은거예여??
  • 답댓글 작성자Roma.emo | 작성시간 26.06.03 1557
  • 답댓글 작성자나도고양이집사에용 | 작성시간 26.06.03 Roma.emo 1557되면 어찌되는건지
    왜 1557 기준인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03 반도체 ai관련주 빼고 주식 작살이고 내수도 작살임 어케 해결할지 감도 안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