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내일 환율 내려가겠죠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293 목록 댓글 9

방치는 말이 안됨
내일도 그대로거나 더 오르면
당장 고환율지원금을 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03 가느다란물방울 저도 금리인상하길생각햇는데 제가 전문가도아니고해서 그냥잇슴돠 ㅋㅋ 7월즘에할것같아요 2번정도예츳중이니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03 금리인상이라 떨어짐
  •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03 계속 환율 방어 했었음 무슨 돈으로 한 건지는 모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게 환율 방어하면 외인들이 코스피 팔고 나간다 환율 떨어트리면 외인 배불리는거다 그런말이 있어서 이도 저도 못한다는 말 들었는데 맞는건진 저도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03 가느다란물방울 그런 이야기는 첨 듣고, 국내 물가 생각하면 무조건 방어는 해야함. 그러나... 원화의 가치가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 가는 본질이 결국엔 가장 중요하다 생각함.
    하는 짓들이 결국은 어떤 결과를 불러내는지에 대한 생각만 함. 이도 저도 못한다고 하기엔 ㅋㅋㅋㅋㅋㅋ 돈의 가치가 너무 없게 만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