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베 라떼 처음으로 먹어봄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작성시간26.06.03|조회수71 목록 댓글 1

그냥 타로랑 맛이 똑같은데요? 제대로 된거 먹은게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우베 유행이라는데 정확히 우베가 뭔지 모르겠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