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사서 아침에 내려먹는데
2만원대 사던건 4만원대
좀 먹을만하면 5-7만원 기본이고
비싼건 10가까이 드립으로 내려먹으면서 이정도로 파멸적으로 급등한거 보는거 주변에서도 첨이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작성시간 26.06.03 시대인재 환율이 얼릉 안정화돼야할텐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먀몸미 다시 원두난민행이라 원두찾으러다녀야함 ㅜㅜ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6.03 직접 볶아드시면...
-
답댓글 작성자시대인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로스터기를 사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6.03 시대인재 기계 있는 곳 있어여 ㅋㅋㅋ 주변에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함 물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