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트라 펄스 알파 조오오오온나 아프네 ㅜㅜ

작성자하루살yi|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4

튼살치료땜에 맞았는데

수염제모할때

젠틀맥스 프로보다 더 아픔 ㅜㅜ

젠맥프가 압정 여러개로 쑤시는 느낌이라면

울트라 펄스 알파는

압정 여러개로 지른다음 살 긁어내는 느낌임

마취했는데도 칼로 살 베는 느낌이라니 ㅜㅜ시발


존나아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03 그거 하면 튼살 사라지나요ㅐ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모르겠어욤 ㅜㅜ 일단 3개월뒤에 보자고 하는데 후….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마취해도 느껴지나보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y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마취 안한거 같음 ㅜㅜ
    마취한게 이정도면 도대체 마취 안했을땐 얼마나 아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