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개봉한 영화 와일드씽 후기

작성자법무부|작성시간26.06.03|조회수846 목록 댓글 7

투표하고 밥먹고 나간김에 영화한편 때릴라했는데 요즘 자꾸 알고리즘에 최성곤 나와서 궁금해서 보고옴요

 

박지현 조온나이쁨

 

노래 좋음

 

최성곤 개웃김

 

니가좋아~니가좋아~니가예뻐서좋아 계속 맴도는중

 

어차피 스토리없이 그냥 상황으로 웃기는거라 가족들이랑 가볍게 보기 좋은듯여

 

극한직업 나왔던 배우들 많이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03 천만가나요
  • 답댓글 작성자법무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연휴끼고 시기만 잘탔으면 흥행했을텐데 ㄲㅂ
  • 작성자박지성 | 작성시간 26.06.03 존잼임ㅋㅋ 노래도너무좋아
  • 답댓글 작성자법무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ㄹㅇ 노래 왜잘함
  • 작성자유럽에서 살고싶다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저도 와이프랑 보고왔는데
    OO가 좋아~~반복 중 ㅋㅋㅋㅋㅋ
    중독성 큰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