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거 입으면 오타꾸 같을까요??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작성시간26.06.03|조회수45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고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ㄴㄴ ㄱㅊ 작성자_-_썬더-_-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3 오타쿠가 입으면 오타쿠 같죠 답댓글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료이키텐카이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3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