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신발사야하는데….와인 사버림 작성자아부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23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술작작 마시고 돈아껴서 옷이랑 신발 사야되는데 안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ㅋㅋㅋㅋㅋ 맛나요 작성자시대인재 | 작성시간 26.06.03 하카이산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23,000원에 샀습니다 ㅋㅋㅋ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장르가 너무 다른데요?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네요… 리슬링 스파클링 사케 레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