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 신발사야하는데….와인 사버림

작성자아부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238 목록 댓글 11

술작작 마시고 돈아껴서 옷이랑 신발 사야되는데 안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ㅋㅋㅋㅋㅋ 맛나요
  • 작성자시대인재 | 작성시간 26.06.03 하카이산
  •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23,000원에 샀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장르가 너무 다른데요?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네요… 리슬링 스파클링 사케 레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