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약값 개비싸요ㅜ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335 목록 댓글 16

치질약(25000)+진통제2(6000)
= 31000ㅠㅠ...지원금 아니었으면
어쩔뻔했냐구여....휴우....

우리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합시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앗...토닥토닥
  • 작성자Oac_ | 작성시간 26.06.03 좌욕 매일하십쇼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좌욕....메...모
  • 답댓글 작성자Oac_ | 작성시간 26.06.03 미카미 약드실정도면 아침저녁으루 5~10분 ㄱㄱ하십쇼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Oac_ 예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