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약값 개비싸요ㅜ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33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치질약(25000)+진통제2(6000)= 31000ㅠㅠ...지원금 아니었으면어쩔뻔했냐구여....휴우....우리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합시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앗...토닥토닥 작성자Oac_ | 작성시간 26.06.03 좌욕 매일하십쇼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좌욕....메...모 답댓글 작성자Oac_ | 작성시간 26.06.03 미카미 약드실정도면 아침저녁으루 5~10분 ㄱㄱ하십쇼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Oac_ 예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