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 한잔에 너무오래걸리네요..짜증이

작성자맥주덕후|작성시간26.06.03|조회수229 목록 댓글 5

집앞에 생겨서 시켜봤는데

이거 뭐 거의 한시간이 걸리네요 다시는 안시킬듯 후

취소도 안되네요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구리 캡 | 작성시간 26.06.03 직접 찾으러 가보시죠
  • 답댓글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가서 받아옴.. 후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다 만들었는데 깜빡하고 호출안누른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딱한시간될때 가서보니 아예 주문 누락됬었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맥주덕후 진짜 다시는 안시키실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