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붉은사막 관련해서 무서운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03|조회수1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펄어비스 본사가 제가 사는 곳이랑 매우 가까운 곳에 있었음 ㅋㅋㅋㅋㅋ맨날 붉은사막 패치 때문에 뭐라했는데 본사가 이렇게나 가까웠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가서 직접 갈구져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03 트럭을 보낼게 아니라 걍 끌고가도 되겠네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3 본사가서 민원넣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