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 오늘 붉은사막 관련해서 무서운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03|조회수135 목록 댓글 3

펄어비스 본사가 제가 사는 곳이랑 매우 가까운 곳에 있었음 ㅋㅋㅋㅋㅋ

맨날 붉은사막 패치 때문에 뭐라했는데 본사가 이렇게나 가까웠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가서 직접 갈구져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03 트럭을 보낼게 아니라 걍 끌고가도 되겠네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3 본사가서 민원넣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