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복런

작성자죽창|작성시간26.06.03|조회수85 목록 댓글 12

까묵고 보정을 안해서
6분19페이스 3키로 회복런완료

30일 대회 이후 술까지 먹어서 3일은 오버트레이닝이 떠있었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이사 ㅋㅋㅋㅋㅋㅋ 저 30일 대회때 업힐타니까 190찍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죽창 와 날도 더웠는데.. 급수제대로 안되어있었으면 위험했겠는데여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이사 급수는 괜찮았는데 다리잠기고 할거같아서 페이스 낮추고 겨우 완주했음여 5월중순~10월 대회는 피해야할듯요
  • 작성자중독된삼문 | 작성시간 26.06.03 굿굿굿
  • 답댓글 작성자죽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