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10월에 돼야 끝나겠죠? 작성자블랙야크|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9월이었던가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랙야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와 여름 엄청 기네요 4계절 뚜렷한 나라라며...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3 10월중순부턴 그래도 좀 살만하고 11월에 좀 괜찮아요 작년에 뛸만했음 작성자시간여행자77 | 작성시간 26.06.03 9월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03 11월쯤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인쟈 시작인데 클났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